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돼지꿈 해몽

by 꿈해몽 베이비마스터 2020. 4. 5.

돼지꿈 해몽


녕하세요

오늘은 돼지꿈 해몽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돼지꿈도 굉장히 유명한 꿈이죠. 길몽으로 많이 유명한 꿈이기도 합니다. 돼지가 워낙 잘먹고 토실토실하니 이러한 길몽이라고 여겨실 경우가 많은데 과연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지금부터 하나씩 돼지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꿈 해몽1


1. 하얀 돼지꿈



첫 꿈은 바로 생소한 하얀 돼지꿈입니다. 보통 돼지는 핑크 돼지꿈인데 하얀 돼지꿈은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하얀 돼지는 학생이 꿈을 꿀 경우, 성적이 향상되는 돼지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성인일 경우에는 큰 이익이 생겨 부를 가져오고 소원을 이루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얀 돼지꿈도 행복한 길몽이니 많이 꾸는 게 좋을 듯 해요!


2.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받는 꿈



하늘에서 돼지가 떨어진다니.. 상상이 안되네요. 여러분들은 이런 꿈을 꿔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하늘에서 돼지가 떨어졌다면 어떤 해몽을 가지고 있을까요. 


천운이 들어오거나 재물이나 행운이 밀려 들어오는 꿈이라고 해요. 돼지가 재물, 운을 많이 상징한다고 합니다. 좋은 일들이 계속해서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돼지꿈인데 이는 태몽으로도 많이 등장한다고 해요.


저도 오늘 저녁 하늘에서 돼지가 떨어지는 꿈을 꿨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런 돼지꿈을 꾼다면 바로 나가서 로또를 구매하는게 좋겠어요. 여러분들도 함께 오늘저녁 떨어지는 돼지꿈 어떠신가요.


3. 돼지우리를 박차고 뛰쳐나오는 돼지 꿈



우리의 소중한 돼지가 이번에는 우리를 뛰쳐나왔습니다. 돼지는 재물과 운을 의미한다고 했는데 뛰쳐나오는 돼지꿈은 흉몽이지 않을까요. 맞습니다. 돼지꿈에도 길몽만 있는 것은 아니네요.


이 돼지꿈은 그동안 힘들게 모아놨던 재물, 재산이 줄어들거나 경제적, 정신적 피해를 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가진 권리도 상실할 수 있다고 하니 이런 꿈은 안꾸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런 꿈을 만약에 꾸셨다면 특히 그 날은 몸조심하고 집에만 있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돼지꿈 해몽2돼지꿈 해몽3돼지꿈 해몽4


4. 돼지를 안고있는 꿈



돼지를 안고있는 꿈, 이 돼지꿈은 굉장히 많이 꾸는 꿈이라고 생각을 해요. 그만큼 유명한 길몽이죠! 이 돼지꿈은 신기하게도 태몽이라고 하네요.


부자로 살아갈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으로 알려져 있으며,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돼지꿈을 꾸면 아이를 통해 집안이 풍요로워진다고 합니다. 참 신기하게도 돼지가 우리들의 인식 속에서는 약간 더럽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는 그런 동물이 아니라고 해요. 오히려 꺠끗한 동물이라고 하네요.


만약에 돼지가 이런 우리의 인식을 알면 많이 슬퍼하겠네요. 그래도 꿈에서 나타나면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하니 그래도 다행이네요 ㅎㅎ 우리모두 돼지꿈을 많이 꿔봅시다.


5. 돼지를 판매하는 꿈



돼지를 판매하는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슬슬 돼지꿈에 대해 감이 오시지 않나요. 돼지가 들어온다면 재물이나 운이 들어오는 꿈, 돼지가 나간다면 반대로 나가는 꿈이라고 생각하면 쉽겠네요.


이 돼지꿈은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던 것을 잃거나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면서 이룬 결과, 성과를 빼앗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면 많은 것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주변을 조심하고 더 조심조심하는 하루를 보내야 겠어요.


돼지꿈 해몽5돼지꿈 해몽1돼지꿈 해몽6

6. 돼지를 때리는 꿈



그렇다면 돼지를 때리는 꿈은 어떨까요. 우리의 소중한 돼지를 때리다니.. 예상하셨겠지만 이 돼지꿈은 흉몽 맞습니다. 억울한 일이 생기는 꿈이기도 하며, 여러 문제들로 다툴 일이 생김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만약에 반대로 돼지가 나를 공격한다면? 자신이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서 제자리 걸음을 하게될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돼지꿈을 꾼다면 꼭 그 돼지에게 착하게 잘해주고 꼭 안아주도록 해야겠어요~



7. 멧돼지 수십마리가 오는 꿈



수많은 멧돼지들이 나한테 달려오는 돼지꿈은 아무래도 길몽이겠죠? 돼지꿈 중에는 정말 길몽도 많지만 그중에서도 태몽이 많은 것 같아요.


자신이 임신하는 태몽이기도 하며, 자신이 아니더라도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이 임신, 출산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아이 또한 좋은 운을 가지게 되는데, 그 아이의 미래가 밝을거라는 의미를 갖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수많은 돼지꿈들이 있는데 이정도라면 이제 여러분들도 길몽, 흉몽 정도는 구별하실 수 있겠죠! 

추가로 살펴보면, 새끼 돼지를 사게 되는 돼지꿈은 작은 돈을 큰 돈으로 불릴 수 있는 의미를 가진다고 합니다. 사람과 돼지가 어울려 노는 꿈은 재물이 많이 들어오거나 사업을 하는 경우는 큰 돈이 쌓이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꿈 해몽7돼지꿈 해몽8돼지꿈 해몽9

돼지 우리 안에 똥이 수북히 쌓여있는 꿈도 있는데요. 제 똥 관련 꿈해몽을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똥도 재물과 관련된 꿈이라고 했죠? 그럼 돼지와 똥이 만났다면... 어마어마하겠죠. 재물 복이 엄청나게 많이 생겨서 사업이든 머든 급격히 성공하여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정말 부럽네요..


매우 사나운 돼지가 자신을 밟아서 자신을 쓰러뜨린다면 빚이 있다면 빚쟁이들한테 시달리는 돼지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해서 돼지 관련 꿈해몽을 살펴봤습니다. 어떠신가요. 여러분들은 최근에 돼지꿈을 꾸신적이 있으신가요. 물론 꿈해몽은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조심하면 좋으니 관련된 꿈의 뜻을 알고있으면 좋을 듯 하네요ㅎㅎ 아마 신혼부부들에게는 이번 돼지꿈들이 정말 큰 희망이 될 것 같네요. 태몽이 많아서 ㅎㅎ


모두들 오늘 저녁에는 돼지꿈, 똥 꿈 많이 꿔서 재물과 행운이 물밀듯이 들어오는 날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물론 오늘 저녁에 꼭 꿔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정말 고생 많으시죠? 행복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힘내세요!!



* 꿈 해몽 *

2020/04/04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똥 꿈해몽

2020/04/04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꽃 관련 꿈해몽

2020/04/03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연애 관련 꿈해몽

2020/04/02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복권 관련 꿈 해몽

2020/04/03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강아지 관련 꿈해몽


* 인기 글*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꿈해몽  (0) 2020.04.06
뱀 꿈해몽  (0) 2020.04.05
돼지꿈 해몽  (0) 2020.04.05
내가 똥싸는 꿈  (0) 2020.04.04
꽃 관련 꿈해몽  (0) 2020.04.04
강아지 관련 꿈해몽  (0) 2020.04.03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