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고양이 꿈해몽

by 꿈해몽 베이비마스터 2020. 4. 6.

고양이 꿈해몽


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만큼 고양이꿈도 많이 꾸시는 것 같아요. 저번에는 강아지 관련 꿈해몽을 봤었는데 과연 고양이 꿈해몽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귀여운 고양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길몽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그럼 지금부터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출발~





1.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첫번째, 고양이 꿈해몽이에요. 고양이가 쥐를 잡는 건 당연한 건데 과연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이런 고양이꿈을 꾸신다면 그동안 원했던 일들이 성사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혹시나 경찰이나 무언가를 잡는 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범인이나 어떤 것을 잡아 큰 공을 세우는 뜻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런 고양이꿈을 꾼다면 하루가 행복한 하루를 보낼 확률이 높겠네요. 그런데 고양이가 쥐를 잡아서 먹는다면? 또다른 고양이 꿈해몽을 담고 있다고 해요.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큰 이득이 생기며, 학생은 장학금을 얻을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또한, 학자와 같은 사람들은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며, 하던 일이 모두 잘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장애물들이 다 사라진다고 하네요!


2. 고양이를 잡아서 죽이는 꿈



두번째 고양이 꿈해몽입니다. 고양이를 잡아서 죽이는 꿈을 꾼다면 과연 이 고양이꿈은 흉몽일까요. 신기하게도 이역시 길몽이라고 해요. 이 고양이 꿈해몽을 보면, 오히려 일을 하는 데 있어 방해가 되었던 것들이 사라져 일이 순조롭게 나아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이런 꿈을 꾸신다면 사업이 좀 더 발전하고 번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겠네요.



3. 고양이를 안거나 쓰다듬는 꿈



세번째 고양이 꿈해몽을 보겠어요. 고양이를 안거나 쓰다듬는 고양이꿈은 신기하게도 길몽보다는 흉몽에 가깝다고 해요. 고양이 꿈해몽을 살펴보면, 아이를 돌볼 일이 생기고 힘이 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성을 만난다면 그 이성이 상대하기에 벅찬 인물일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고양이가 만약에 두사람 사이에 앉아있다면 두사람 사이에 비밀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도 하네요.


4. 고양이를 보는 꿈



네번쨰 고양이 꿈해몽은 고양이를 보는 꿈에 대한 것인데요. 이 고양이꿈은 심리적으로 헤어진 연인이나 배우자 등 짝을 그리워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연인과 헤어지고 이 꿈을 꾼다면 이성을 많이 그리워하고 있음을 뜻하는 고양이 꿈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연인과 헤어진 일이 없다면, 다른사람에게 감시를 받는 일이 생기거나 하고 있는 일에 안좋은 장애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그렇게 좋은 고양이꿈은 아니네요.


하지만 고양이를 봤을 때, 고양이가 눈을 반짝거리며 빛나는 고양이꿈이라면 약간 말이 달라지는데요. 이 고양이 꿈해몽을 보면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 다른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일이 생긴다고 해요. 그리고 이를 통해 인정받는 날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반대로 고양이가 나를 내려다 본다면 다른사람이 나를 관찰하거나 감시하는 일이 생기는 고양이꿈이라고 해요.



5. 고양이에게 쫒기는 꿈



고양이에게 쫒기는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고양이꿈은 흉몽을 의미해요. 이 고양이 꿈해몽은 교통사고 등으로 부상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그러니 이 꿈을 꾼다면 되도록 이면 그날 외부활동을 자제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만약에 고양이가 쫒아와서 목을 물었다면? 목에 병이 생기거나 목 때문에 고생하게 됨을 의미하니 목 건강에 신경을 써야한다고 합니다. 가수분들이나 목을 사용하시는 교사분들은 이런 고양이꿈은 피하셨으면 좋겠네요.


반대로 고양이가 도망가는 꿈은 원인을 알아내려고 해도 밝힐 수 없는 일들이 발생함을 알리는 것이라고 해요. 무언가 밝히려고 하는데 자꾸 도망간다는 것을 의미하죠.


또한 고양이가 비를 맞으며 달려간다면, 물건이나 돈을 잃어버리는 꿈이라고 하니 이날은 정말 자신의 소지품이나 돈들을 잘 간수하시는 게 좋겠네요.



6. 닭장을 들여다보는 고양이꿈



6번째 고양이 꿈해몽을 보면 이 역시도 흉몽이라고 해요. 고양이꿈 중에는 흉몽을 가진 꿈들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 안 좋은 사람을 만나 내 재산에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에요. 또한 그게 아니라면 내 재산을 보호해 줄 사람을 고용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도 합니다.



7. 기타



이외에도 다양한 고양이꿈들과 고양이 꿈해몽들이 존재해요.

키우던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 - 갖고 있는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부하직원이 해고가 되어 부하를 잃어버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고양이 꿈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임산부가 새끼고양이를 낳는 꿈은 안타깝게도 길몽이 아닌 흉몽이에요. 이는 가정에 안좋은 일이 생겨, 싸움, 분쟁, 소송 등에 휘말릴 수 있다고 합니다.


양이와 개가 함께 있는 꿈 - 이 고양이 꿈해몽을 살펴보면 불편하고 사이가 안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고, 이러한 사람과 함께 일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사업을 하시거나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이 날 안 좋은 사람하고 엮길 가능성이 크겠네요.


연인, 친구에게 고양이를 받는 꿈 - 이 역시 안좋은 꿈이네요 ㅠㅠ 친하게 지내던 사람과 말다툼이나 시비를 하게 되며 둘 사이에 사이가 안좋아지고 어려움을 가지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고양이 꿈해몽을 살펴보았어요. 현실에서는 우리에게 기쁨도 많이주고 행복도 많이주는 고양이 인데, 꿈에서는 정말 안좋은 흉몽들이 많네요. 왠만하면 꿈에서는 고양이를 만나지 않는 게 좋겠네요. 이러한 고양이 꿈해몽은 재미로 보는 것이니 만약 안좋은 고양이꿈을 꾸셨더라도 너무 상심하시지 마시고 안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미리 알게 되었다고 좋게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래 조심해야될 일을 알게 해준 것이니 조심하게 하루를 보내면 걱정하실 일이 안생길 꺼에요.


그럼 이것으로 고양이 꿈해몽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꿈해몽 이외에도 다양한 꿈해몽들이 있으니 재미로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하시고 오늘은 위의 안좋은 고양이 꿈해몽은 만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푹쉬세요 ㅎㅎ



* 꿈 해몽 *

2020/04/04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똥 꿈해몽

2020/04/04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꽃 관련 꿈해몽

2020/04/03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강아지 관련 꿈해몽

2020/04/02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복권 관련 꿈 해몽



* 인기 글 *

2020/02/23 - [맘 투잡 및 투자정보] - 내가 보유한 배당주 - 월트디즈니(DISNEY) 분석~

2020/02/22 - [맘 투잡 및 투자정보] - 내가 투자한 배당주 - [BEP] Brookfield Renewable LP

2020/02/22 - [맘 투잡 및 투자정보] - 디지털 노마드 & 파이어족 명확한 나의 목표 설정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 꿈해몽  (0) 2020.04.08
돈 꿈해몽  (0) 2020.04.07
고양이 꿈해몽  (0) 2020.04.06
뱀 꿈해몽  (0) 2020.04.05
돼지꿈 해몽  (0) 2020.04.05
내가 똥싸는 꿈  (0) 2020.04.0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