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꽃 관련 꿈해몽

by 꿈해몽 베이비마스터 2020. 4. 4.

꽃 관련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꾳과 관련된 꿈해몽을 들고 왔답니다. 꽃다발을 받아본지 얼마나 됐는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저는 꽃을 선물하는 걸 좋아해요. 단순히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꽃 한송이 선물하는 게, 받는 사람에게 큰 의미를 줄 수 있는 것 같아요. 먼가 그사람을 소중히 여긴다는 마음을 전한달까? 이렇게 선물을 주는 것도, 선물을 받는 사람도 기분 좋게 만드는 꽃. 이 꽃에 대한 꿈들은 어떠한 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 부터 꽃 관련된 꿈 해몽 들어가봅시다!




1. 꽃이 만발한 길을 걸어가는 꿈



생각만 해도 너무나도 행복 할 것 같네요. 꽃이 만발한 길을 걷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이런 모습은 현실에서는 연인들끼리 이벤트할 때나 볼 수 있는 그림이겠죠? 그럼 얼마나 행복할까요. 꿈에서도 이와 같이 좋은 의미를 가진 길몽이랍니다.

하던 일들이 모두 잘 풀리고 좋은 성과를 내는 길몽이에요. 직장에서 회사에서 자신이 공을 세워 기분좋은 일이 발생하도록 만들어주는 꿈이에요. 이 꿈을 꾸면 현실세계에서도 기분 좋은 일이 생겨, 실제로 축하 꽃을 받아보는 날이 될 수 도 있겠네요.



2. 꽃이 떨어지는 꿈



꽃이 떨어지는 꿈을 꿔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 꿈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때에 따라 다르다고 해요. 보통은 꽃이 우수수 떨어질 경우에는 안 좋은 꿈이라고 하죠. 가정에 안 좋은 우환이 찾아 올 수 있는 꿈이기도 하며, 이별을 가르키는 꿈이기도 하답니다. 이런 꿈은 연인들 사이에서나 가족들 사이에서는 절대 꾸지 말아야 할 꿈 중에 하나네요.

그러나 꽃이 떨어지는 꿈도 길몽일 경우가 있어요. 바로 꽃이 떨어지고 열매를 맺는 꿈입니다. 신기하게 이 꿈은 자식을 갖는 꿈이라고 해요. 그것도 예술의 재능을 가진 아이를 가질 꿈이라고 하네요. 이 꿈을 꾸고 아이를 갖게 된다면 정말로 예술적인 감각이 있는 아이일 확률이 높겠어요. 디자인 쪽이나 영상 등 다양한 곳에서 꽃망울이 터지도록 뛰어난 인물이 될 수도 있겠네요.



3. 꽃을 꺾는 꿈



아름다운 꽃을 꺾는 꿈은 되게 예측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꽃을 꺾으니 안 좋은 꿈일 것 같기도 한데 아름다운 꽃을 꺾으면 내가 그것을 갖게 되는 것이니 좋은 꿈일 것 같기도 하고 어렵네요.

실제 꿈의 뜻은 다행히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역시 위와 같게 자식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해요. 이렇게 꿈과 관련된 꿈에 자식과 관련된 해몽들이 많이 있을 줄 몰랐네요. 이 경우, 딸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으로 여겨지며, 사회적으로 대성할 아이가 태어나는 꿈이라고 해요.



4. 꽃이 시드는 꿈



이건 생각할 것도 없이 안좋은 꿈일 것 같네요.. 먼가 꽃이 지거나 시드는 꿈은 안좋은 의미를 담고 있을 것이라고 예상이 되지 않나요? 이 예상과 동일하게 꽃이 시드는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유산의 위험이 있어 산모에게는 특히 절대 꿔서는 안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질병에 대해 위험을 가진다는 뜻과 실패가 다가오는 뜻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이리저리 절대 꾸지 말아야할 꿈이네요. 아마 꽃과 관련된 다양한 꿈이 있지만 이 꿈이 가장 안좋은 꿈인 것 같아요. 꽃이 꿈에 나오는 건 좋지만 이런 꿈은 여러분들 모두 꼭 피하셨으면 좋겟네요. 마음같이는 안되지만...



5. 꽃다발 받는 꿈



이건 꿈이 아니라 현실에서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꽃향기를 맡으며 받는 꽃다발은 어느 누구도 기분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꽃다발 받는 꿈은 역시 길몽일 확률이 높을 것 같지 않나요? 맞습니다. 꽃다발을 받는 꿈은 생각하지 못했던 횡재로 재물을 얻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어떤 일을 하고 계시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모두 큰 성공을 가지고 오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만약에 받지는 못하고 보기만 하면 어떨까요? 안좋은 것일까요? 다행히 이 역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연인들 사이에서는 이런 꿈을 꾸면 사랑이 더 깊어진다고 하네요. 연인들 같이 꾸면 서로 더 가까워지고 사랑이 넘칠 것 같네요ㅎㅎ 연인들 사이가 아니더라도, 행운을 부르는 꿈이라고 해요. 하고 있는 일에서 수확을 거두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꽃다발이 아닌 꽃을 보더라도 정말 좋은 꿈이라고 해요. 꽃만 보더라도 부자가 될 수 있는 재물운을 가진 꿈입니다. 또한, 좋은 일이 발생하고, 꽃이 생생하고 파릇파릇 할 경우에는 행복이 몰려올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이 이외에도 웃긴 꽃 관련 꿈도 있는데, 꽃을 먹는 꿈도 있다고 해요. 근데 신기하게도 엄청나게 좋은 꿈이에요. 꽃을 씹으면 여성을 만나서 연애하거나 결혼을 할 수 있으며 이를 삼키기까지 한다면 명예가 자신에게 주어진다고 해요!!

그러면 이제 꽃이 꿈에 나오면 꽃을 오래보다가 나중에는 먹어서 씹어서 삼켜버리세요 ㅎㅎ


이런 꿈을 꾼다면 그 날은 너무나도 행복한 날이 되지 않을까요? ㅋㅋㅋ 물론 꿈해몽은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몰입하지마시고 보고 즐기세요! 차라리 이 꽃 관련된 꿈을 꾸신다면 사랑하는 사람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예쁜 꽃하나 선물해 드리는 건 어떨까요? 실제 현실에서 꽃을 보게 만들어 준다면 굳이 꿈을 기다리지 않고도 행복이 여러분들에게 찾아가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오늘 꽃다발을 구매해서 아내가 행복할 수 있게 들고 집에 들어가야 겠네요!! 너무 좋아해주겠죠? ㅎㅎ

여러분들도 예쁜 꽃들과 함께 행복하고 밝은 인생을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ㅎㅎ 모두들 행복하세요!!


* 꿈해몽 관련 글 *

2020/04/03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강아지 관련 꿈해몽

2020/04/03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연애 관련 꿈해몽

2020/04/02 - [핫 정보 꿀팁, 핫 뉴스] - 복권 관련 꿈 해몽


* 인기 글 *

2020/02/23 - [맘 투잡 및 투자정보] - 내가 보유한 배당주 - 월트디즈니(DISNEY) 분석~

2020/02/22 - [맘 투잡 및 투자정보] - 내가 투자한 배당주 - [BEP] Brookfield Renewable LP

2020/02/22 - [맘 투잡 및 투자정보] - 디지털 노마드 & 파이어족 명확한 나의 목표 설정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돼지꿈 해몽  (0) 2020.04.05
내가 똥싸는 꿈  (0) 2020.04.04
꽃 관련 꿈해몽  (0) 2020.04.04
강아지 관련 꿈해몽  (0) 2020.04.03
연애 관련 꿈해몽  (0) 2020.04.03
복권 관련 꿈 해몽  (0) 2020.04.02

댓글0